당신의 인간심은 틱톡퀴즈 바이럴

당신의 인간심은 틱톡퀴즈 바이럴

caramesin.com – 당신의 인간심은 틱톡퀴즈 바이럴,그것은 “그 사람이 어떻게 느끼는지”퀴즈라고 불리며 모든 사람이 비디오 공유 앱에서 수행합니다.

트렌드에 합류하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경우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

Read More

이번 달에 퍼진 퀴즈와 뉴스에 틱톡 이용자들은 깜짝 놀랐다.

“느낌”은 위에 있습니다

바이러스 성 “그 사람이 당신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는 그 사람이 당신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알아보기 위해 여러 질문을 하는 새로운 퀴즈입니다.

일부 질문에는 “자신에게 맞는 임의의 삶의 사건 선택”, “지금 원하는 것” 및 “음료 선택”이 포함되며 모두 4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열 가지 질문에 모두 답하면 감정을 표현하게 됩니다. TikTok 사람들이 이룩한 결과는 절망, 진심 어린 사랑, 겸손입니다.

바이러스성 퀴즈를 수행하고 보내는 방법

퀴즈는 Uquiz라는 페이지에 있으며 전 세계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자신만의 퀴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 사람이 어떻게 느끼는지”라는 퀴즈를 볼 수 있지만 모두 러시아어로 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러시아어를 할 수 없다면 먼저 영어로 번역해야 합니다. 이는 Google을 사용하면 쉽습니다.

페이지 상단의 검색 표시줄에 “AA”와 같은 작은 기호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그것을 클릭하고 ‘영어로 번역’을 누르십시오.

이제 전체 퀴즈가 영어로 번역되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과 페이지에 도달하면 다시 번역해야 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트위터를 가지고

퀴즈는 틱톡 바이러스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결과를 트윗하는 트위터를 대체했습니다.

이 사용자는 “화창한 초원의 날”에 로그인했습니다.

다른 사람이 느끼는 것은 “희망 없음”입니다.

세 번째 사람은 “진실한 사랑”을받습니다.

다음 테스트 테스트

퀴즈를 좋아한다면 2021년 TikTok으로 확장된 이 바이럴 성격 퀴즈에 도전해 보세요. 공식 퀴즈 “나도 정신분석을 해 보겠습니다, 하지만 친절하게도 해 주세요”는 당신을 분석하고 가장 중요한 성격을 드러냅니다.

질문 중 일부는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것”, “인용문을 선택하십시오” 및 “슬프게 만드는 것”이며 각 질문에는 4가지 가능한 답변이 있습니다.

결국, 당신의 성격이 드러나고, “당신은 모두를 밀어냅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상처 입히게 놔두는 것”, “당신은 아직 사랑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등의 옵션이 있습니다.

TikTok에서 결과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Related posts